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이광수의 그녀 배우 이선빈, 술꾼도시여자들로 다시 돌아온다.
    배우 2022. 10. 25. 09:25
    728x90

    이선빈
    이선빈

    본명: 이진경

    나이: 1994년 1월 7일

    키: 166cm

    혈액형: A형

    데뷔: 2016년 드라마 '마담 앙트완'

    소속사: 이니셜 엔터테인먼트

    MBTI: ESFP

     

    1. 논현동 피바다

    jtbc '아는형님'에 이선빈이 출연해 다양한 입담과 매력으로 멤버들의 혼을 쏙 빼놓았습니다.

    아는형님 이선빈
    아는형님 이선빈

    이날 방송에서 이선빈은 '논현동 피바다'라는 별명을 셀프 폭로, "논현동에 살 때 오락실을 자주 다녔는데 펀치 게임을 자주 했었다. 그때 거의 1등을 해서 그런 별명이 생겼다."라고 고백했죠.

    펀치기계 이선빈
    펀치기계 이선빈

    이어 "손이 거칠고 맵다"면서 손에 물까지 묻혀가며 찰진 소리로 문제에 적극적으로 참여하지 않은 멤버들에게 위협을 주는 등 엉뚱한 매력으로 보는 이들을 폭소케 했습니다.

    매운 손 이선빈
    매운 손 이선빈

     

    2. 인지도 굴욕
    '백종원의 골목식당'에서 이선빈이 베트남 쌀국숫집을 방문하며 인지도 굴욕에도 쿨하게 대응했습니다.

    볼 빵빵 이선빈
    볼 빵빵 이선빈

    이날 방송에서는 배우 이선빈이 쌀국수집에 깜짝 등장했는데요.

    이선빈 백종원
    이선빈 백종원

    백종원은 "'맛남의 광장'에 초대 했었는데 쌀국수를 너무 좋아한다고 해서 불렀다."라고 이선빈 초대 이유를 밝혔죠.

    이선빈 먹방
    이선빈 먹방

    쌀국수의 맛을 본 이선빈은 진한 국물 맛에 감탄하며 폭풍 먹방을 선보였는데요. "깐양쌀국수 처음 먹어봤는데 맛있다. 꼭 친구들을 데리고 다시 오겠다."며 웃었습니다.

    깐양 좋아하는 이선빈
    깐양 좋아하는 이선빈

    그런데 쌀국수집 사장님은 "그냥 손님인 줄 알았다."라며 이선빈을 알아보지 못했죠. 그리고 "TV 없앤 지 3~4년 됐다."며 난감해하는 모습을 보였습니다.

    이선빈 골목식당
    이선빈 골목식당

    이에 이선빈은 "마침 제가 데뷔한 지 딱 4~5년 됐다. 모르실만 하겠다."며 "제가 더 열심히 하겠다."라고 쿨하게 말했습니다.

    이선빈 인지도 굴욕
    이선빈 인지도 굴욕

     

    3. 유병재
    배우 이선빈이 유병재의 엄청난 팬이라고 밝혔습니다. SBS '맛남의 광장'에 이선빈이 출연해 농벤져스 멤버들 중 유병재에게 남다른 팬심을 드러냈는데요.

    맛남의 광장 이선빈
    맛남의 광장 이선빈

    그는 "지금 너무 떨린다. 백종원 쌤 때문에도 떨리고 병재 선배의 엄청난 팬이다. 굿즈도 있다. 병재 딱지 있다."라고 수줍게 고백했죠.

    팬심 가득 대변인 이선빈
    팬심 가득 대변인 이선빈

    유병재는 "제 얼굴 들어간 막대 과자에 포토 카드가 있었다."고 설명했고 이선빈은 "당시에 구하기 어려웠다."며 맞장구를 쳐 '성덕'임을 과시했습니다.

    병재딱지 있는 이선빈
    병재딱지 있는 이선빈

    유병재는 이선빈의 찐팬 고백에 부끄러운 듯했지만 "스타 보는 느낌?"이라고 너스레를 떨어 이선빈을 웃게 만들었죠.

     

    4. 38사기동대
    17살에 극단 학전의 아동극 '무적의 삼총사'로 연기에 발을 디뎠습니다.

    이선빈 아동극 배우의 시작
    이선빈 아동극 배우의 시작

    고등학교 3학년 때 서울로 올라와 오디션에 응시해 걸그룹 연습생 생활을 시작했고 JQT의 새 멤버로 영입되었으나 정식 활동 없이 무위로 끝났습니다.

    이선빈 걸그룹 연습생 시절
    이선빈 걸그룹 연습생 시절

    이후 쇼핑몰 모델과 잡지 화보 모델, '주인공 뒤를 그냥 지나가는 단역' 등 가리지 않고 뛰었다고 하는데요.

    이선빈 나혼자 산다
    이선빈 나혼자 산다

    그런 이선빈에게 얼굴을 제대로 알릴 수 있는 기회가 찾아왔죠. 바로 '38사기동대'인데요.

    38사기동대
    38사기동대

    한 인터뷰에서 이선빈은 "'38사기동대'는 제 얼굴이 포스터에 등장한 첫 작품"이라고 강조했습니다.

    예쁜 이선빈
    예쁜 이선빈

    "제가 연기 발걸음을 제대로 뗀 작품이잖아요. 이 드라마를 찍으며 겪은 일은 하나도 잊을 수가 없네요. 잘할 수 있었던 것보다 '역할빨'이라고 하죠.

    이선빈 첫 포스터
    이선빈 첫 포스터

    굳혀진 이미지가 아닌 캐릭터 자체가 여러 모습을 보여줄 수 있었던 면이 많아 매력을 찾을 수 있었던 것 같아요.

    연기하는 이선빈
    연기하는 이선빈

    신인이 이름을 알리기 쉽지 않은 데 '38사기동대'를 통해 이선빈을 알리게 된 작품이라 행운이었어요."라고 밝혔습니다.

    섹시한 이선빈
    섹시한 이선빈

     

    5. 성덕
    배우 이광수가 이선빈과 4년째 열애 중입니다. 두 사람은 2016년 9월 SBS 예능프로그램 '런닝맨'을 통해 인연을 맺었는데요.

    이선빈 이광수
    이선빈 이광수

    이광수와 이선빈의 만남은 당시에도 큰 이슈였습니다. 이선빈이 과거 MBC '라디오스타'에 출연해 이광수를 이상형으로 지목했기 때문이죠.

    이선빈 이상형
    이선빈 이상형

    해당 방송에서 이선빈은 "평소 조용한 연애를 하는 편이 아니다."라며 "티격태격하는 것이 나와 잘 맞을 것 같다."라고 이광수를 향한 관심을 드러냈는데요.

    이선빈 남자친구
    이선빈 남자친구

    이광수의 반응도 마찬가지였습니다. 이광수는 '런닝맨' 방송에서 "이선빈과 사귄다. 우리 다음 주 결혼 발표하겠다."등의 발언으로 너스레를 떨었고 두 사람은 얼굴 가득 번진 웃음을 감추지 못했습니다.

    이선빈 이광수 첫 만남
    이선빈 이광수 첫 만남

    그리고 이는 현실이 됐는데요. 두 사람은 선후배 사이에서 연인으로 발전했죠.

    이선빈 이광수 런닝맨
    이선빈 이광수 런닝맨

    남들의 눈을 피해 조심스러운 만남을 이어가면서도 가까운 사이의 지인들에게는 서로를 향한 애정을 숨기지 않았습니다.

    이선빈 이광수 하트
    이선빈 이광수 하트

    이선빈의 경우 주위 연예인들에게 이광수를 소개하는 등 어린 연인의 사랑꾼 면모를 톡톡히 뽐내고 있으며 이광수도 크고 작은 모임 자리에 이선빈과 동행한다고 합니다.

    선남선녀 이선빈 이광수
    선남선녀 이선빈 이광수

    지인들에게 스스럼없이 '내 여자 친구'라고 이선빈을 소개한다고 하네요.

     

    6. 너의 목소리가 보여
    tvn 예능 프로그램 '너의 목소리가 보여 6'에서는 방송을 통해 화제인물이 됐던 이선빈의 방송분이 그려졌습니다.

    너의 목소리가 보여 이선빈
    너의 목소리가 보여 이선빈

    이날 방송에서 MC들은 높은 시청률을 기록하고 있는 시즌 6의 성공 요인들을 공개했는데요. 셋째 요인으로 '심쿵 비주얼 베스트'를 꼽았고 2위는 당시 무명 배우였던 이선빈이었습니다.

    너목보 이선빈
    너목보 이선빈

    이선빈은 방송을 통해 화제의 인물로 등극한 바 있는데요. 이선빈은 당시 OCN 드라마 '38사기동대'에서 출연 중이었으나 대부분의 패널들은 알지 못했죠.

    아름다운 이선빈
    아름다운 이선빈

    그러나 딘딘만 "저분 봤는데. 드라마에서 양아치로 나왔다."라고 말했고 이때 이선빈이 딘딘을 째려보며 썩소를 지었죠.

    존예 이선빈
    존예 이선빈

    모두가 이선빈을 음치라고 생각했지만 이선빈은 뛰어난 춤, 노래 실력을 선보여 대중의 눈길을 사로잡았습니다.

     

    7. 번아웃
    '나의 판타집'에서 이선빈이 번아웃을 고백했습니다. SBS '나의 판타집'에는 배우 이선빈이 출연했는데요.

    나의 판타집 이선빈
    나의 판타집 이선빈

    이날 이선빈은 집에서 무드등에 의지한 채 일상을 보내는 모습을 보였습니다. 그는 "촬영하던 작품이 어렵기도 했었고 마음이 무겁기도 했다."라며 번아웃을 고백했죠.

    번아웃 이선빈
    번아웃 이선빈

    이어 "슬럼프가 왔다. 친구들이 연락해도 제가 안 받고 최근 두 달이 부재중 전화가 제일 많이 쌓여있는 달이었다."라고 털어놨습니다.

    지친 이선빈
    지친 이선빈

    특히 이선빈은 요즘 고민에 대해 "행복하게 쉬고 싶다. 아무 걱정 고민 없이 행복하게 힐링하고 싶다."라고 말했습니다.

     

    8. 이선빈
    이선빈은 한 방송에서 길게 가는 배우가 되고 싶다고 했는데 매력적인 외모와 쿨한 성격,

    여신 이선빈
    여신 이선빈

    그리고 끊임없는 노력으로 많은 작품에서 오래 볼 수 있길 바라며 오늘의 포스팅 마칩니다. 고맙습니다.

    이선빈 셀카
    이선빈 셀카

    728x90

    댓글

Designed by Tistory.